백하나-이소희 여자복식 2026 인도오픈 32강전 중계 시청하기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2026 인도오픈 배드민턴 대회가 인도 뉴델리 인드라 간디 스포츠 콤플렉스 메인 아레나에서 한창 뜨겁게 펼쳐지고 있습니다. 1월 14일 오후 8:10(KST)부터 시작되는 여자복식 32강전에서 한국의 백하나-이소희 조가 인도의 쌍둥이 듀오와 치열한 승부를 벌입니다.
한국 vs 인도 경기전망
▶ 한국: 백하나-이소희 조
백하나(1999년생)-이소희(2000년생) 조는 세계랭킹 6위로 한국 여자복식의 에이스입니다. 인천국제공항 소속인 이들은 최근 2026 말레이시아오픈 슈퍼1000에서 일본, 인도네시아 조를 꺾고 결승까지 진출하며 준우승을 차지, 시즌 초반부터 강력한 폼을 과시했습니다. 백하나의 안정된 네트 플레이와 이소희의 날카로운 스매시가 조화를 이루며, 특히 3세트 접전에서 승부처를 잘 지켜내는 멘탈이 강점입니다.
▶ 인도: 허가야트리 라왓-만사 라왓 조
허가야트리 라왓(2003년생)-만사 라왓(2003년생)은 인도 쌍둥이 자매로 구성된 세계랭킹 하위권(비공개 정확 랭킹) 조입니다. 호스트국 인도의 유망주로서 홈 이점을 업고 속도감 있는 공격과 끈질긴 랠리를 무기로 최근 아시아 주니어 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두 자매의 싱크로율 높은 움직임이 인상적이지만, 월드투어 수준에서의 경험 부족이 약점으로 꼽힙니다.
▶ 경기 전망
백하나-이소희 조가 최근 말레이시아오픈에서의 준우승 모멘텀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펼치며 비교적 수월한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도 쌍둥이 자매의 홈 관중 응원과 패기 넘치는 플레이가 변수가 될 수 있으나, 한국 조의 월드투어 노하우와 기술 우위가 승부처를 좌우할 전망입니다. 팬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이 이들의 인도오픈 첫 승리를 이끌어내길 바랍니다.
인도오픈 여자복식 중계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