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진-조대성 남복 결승전 2026 WTT 스타 컨텐더 도하 중계 시청하기

    카타르 도하에서 열리는 2026 WTT 스타 컨텐더 도하 대회 남자 복식 결승전이 한국시간 1월 18일 오전 2:10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한국의 장우진-조대성 조가 중국의 황유정-웬루이보 조와 맞붙는 이 경기는, 한국 탁구의 저력을 보여줄 중요한 순간입니다.

    n


    대한민국 vs 중국 프리뷰

    실시간-중계-바로가기

    ▶ 한국 조: 장우진-조대성

    장우진(세아, 세계 단식 14위)은 지난주 WTT 챔피언스 도하 남단식 준결승에서 세계 2위 린스둥을 4-2로 꺾고 준우승하며 상승세를 탔습니다. 이번 스타 컨텐더 도하에서는 조대성(화성도시공사, 세계 48위)과 짝을 이뤄 16강에서 세계 2위 린스둥-량징쿤(중국)을 풀세트 3-2로 극적 승리했으며, 8강 프랑스 조를 3-1, 준결승 프랑스 조를 3-0으로 제압하며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장우진의 안정된 공격과 조대성의 후방 지원이 조화된 이 듀오는 대회 내내 강한 집중력을 발휘했습니다.

    ▶ 중국 조: 황유정-웬루이보

    황유정(중국, 세계 56위 추정)은 웬루이보(중국, 세계 53위)와 함께 남자 복식에서 급성장한 신예 조입니다. 이들은 8강에서 2번 시드 홍콩 조를 꺾는 이변을 일으키며 상승세를 보였으며, 준결승까지 돌파해 결승에 올랐습니다. 중국 특유의 빠른 속공과 세밀한 호흡이 강점으로, 한국 조의 집중력을 시험할 전망입니다.

    ▶ 경기 전망

    장우진-조대성 조는 대회 내내 중국 강호를 상대로 풀세트 승리를 거두며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황유정-웬루이보 조의 젊은 기세가 위협적이지만, 장우진의 경험과 조대성의 안정된 플레이가 우위를 점할 것으로 보입니다. 치열한 세트 전개가 예상되니, 팬 여러분의 뜨거운 응원이 필요합니다.


    WTT 남자복식 결승전 중계

    장우진-조대성-남복-결승전
    이미지 출처 - SNS

    실시간-중계-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