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2026 AT&T 페블비치 프로암 일정 및 중계 시청 바로가기

2026년 PGA 투어 시즌의 첫 번째 시그니처 이벤트인 AT&T 페블비치 프로암이 드디어 2월 13일부터 16일까지 나흘간 열릴 예정입니다. 이번 대회는 총상금 2천만 달러(우승상금 360만 달러)에 세계 랭킹 상위 선수들이 총출동하는 화려한 무대입니다. 대회일정 및 상세정보 ▶ 대회일정 날짜 라운드 TV 중계 (ET 기준, 한국시간 +16시간) 2월 13일 (목) 1라운드 Golf Channel 4시~8시 / ESPN+ 2시45분~10시30분 2월 14일 (금) 2라운드 Golf Channel 4시~8시 / ESPN+ 2시45분~10시30분 2월 15일 (토) 3라운드 Golf Channel 2시~4시, CBS 4시~8시 / ESPN+ 2시30분~8시 2월 16일 (일) 4라운드 Golf Channel 2시~4시, CBS 4시~7시30분 / ESPN+ 2시~7시30분 ▶ 주요 선수 소개 올해 대회에는 세계 랭킹 상위 10위 이내 선수들이 대거 출전합니다. 디펜딩 챔피언 로리 매킬로이(북아일랜드, 세계 1위)가 2연패에 도전하며, 최근 PGA 투어 2승을 거둔 크리스 고터럽(미국), 윈덤 클라크(미국) 등이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힙니다. 한국의 김시우는 최근 3주 연속 톱10을 기록하며 세계 랭킹 26위로 상승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1라운드에서 J.J. 스푼(미국)과 오전 1시58분 티오프합니다. 총 80명의 프로 선수들이 아마추어 파트너와 팀을 이뤄 경쟁하며, 매킬로이와 고터럽의 맞대결이 초미의 관심사입니다. ▶ 주목할 점 김시우 선수가 최근 상승세를 바탕으로 첫 PGA 투어 우승에 도전하는 점이 가장 큰 주목 포인트입니다. 지난 대회에서 공동 3위를 차지하며 세계 랭킹 역대 최고 26위에 오른 김시우는 이번 대회에서 톱5 진입이 유력해 보입니다. 로리 매킬로이가 디펜딩 챔피언으로서 2연패를 노리는 가운데, 크리스 고터럽의 2주 연속 우승 도전도 ...

2026 한국학생연맹회장컵 전국바이애슬론대회 일정 및 중계 시청하기

    2026년 1월 4일부터 6일까지 평창 알펜시아 바이애슬론센터에서 열리는 제16회 한국학생연맹회장컵 전국바이애슬론대회는 전국의 유망 학생 선수들이 스키와 사격을 결합한 치밀한 전술로 경쟁하는 자리입니다. 이번 대회는 한국 바이애슬론의 미래를 가늠할 중요한 무대로, 초등부부터 고등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열정적인 레이스가 관중들의 가슴을 뜨겁게 할 것입니다.

    n


    대회일정 및 상세정보

    실시간-중계-바로가기

    ▶ 대회일정

    날짜주요 경기 예상장소
    1월 4일(일)개막식 및 초등부/중등부 예선평창 알펜시아 바이애슬론센터 ​
    1월 5일(월)본선 스프린트 및 퍼슈트평창 알펜시아 바이애슬론센터 ​
    1월 6일(화)결승전 및 시상식평창 알펜시아 바이애슬론센터 ​

    ▶ 참여 선수 소개

    이번 대회에는 포천 이동중학교의 이다연 선수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최근 제16회 전국종별바이애슬론선수권에서 2관왕을 차지한 이다연은 사격 정확도와 주력에서 탁월한 기량을 보였습니다. 포천 일동초·고 소속의 조나단과 이태민 같은 유망주들도 출전할 가능성이 높아, 학생부 강호 포천 지역 선수들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이들 외에 김선수 등 한국 바이애슬론의 차세대 주역들이 전국에서 모여 경쟁할 전망입니다.

    ▶ 주목할 점

    평창 알펜시아 바이애슬론센터의 최적화된 코스에서 펼쳐지는 이번 대회는 학생 선수들의 사격과 스키 기술 향상을 확인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특히 유망주들의 퍼슈트와 스프린트 경기가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오니, 현장 관람이나 온라인 중계를 통해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대한바이애슬론연맹의 동계 시즌 일정에 포함된 만큼, 향후 국가대표 발굴의 발판이 될 것입니다.

    전국바이애슬론대회 중계

    제16회-한국학생연맹회장컵-전국바이애슬론대회
    이미지 출처 - SNS

    실시간-중계-바로가기바이애슬론-TV-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