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vs 홍콩 8강 2025 U16 여자 배구 아시아선수권 중계 시청하기

2025년 11월 5일 오후 6:30, 2025 U16 여자 배구 아시아선수권 대회 8강전에서 한국과 홍콩이 맞붙습니다. 특히 이번 경기는 4강 진출권과 내년 세계선수권 참가 티켓이 걸려 있어 선수들은 물론 팬들의 기대도 매우 높습니다. 대한민국 vs 홍콩 경기전망 ▶ 대한민국 U16 대표팀 한국 여자 U16 대표팀은 이승여 감독이 이끌며, 조별리그 C조에서 2승 1패의 성적으로 8강에 올랐습니다. 특히 아웃사이드 히터 손서연(경해여중)이 대표팀의 에이스로 활약 중이며, 조별리그에서 총 53득점을 기록하며 팀 공격의 중심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한국은 중국과의 접전에서 아쉽게 2-3으로 패배했으나, 카자흐스탄과 카타르를 셧아웃(3-0)으로 완파하며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선수들은 후보 엔트리 20명에서 엄격한 트라이아웃을 거쳐 선발된 12명으로 구성되어 있어 팀 완성도도 높습니다. ▶ 홍콩 U16 대표팀 홍콩 대표팀은 이번 대회에서 한국과 우즈베키스탄, 중국이 포함된 E조에서 경쟁 중이며, 객관적 전력에서는 한국에 다소 뒤처지나 끈질긴 경기력으로 4강 진출을 노리고 있습니다. 홍콩 팀은 조직력과 집중력을 바탕으로 수비에 강점을 가지고 있어 한국팀의 강력한 공격을 효과적으로 막아내려 할 것입니다. ▶ 경기 전망 한국 대표팀이 아웃사이드 히터 손서연 등 주력 선수들의 활약과 강력한 서브, 조직적인 공격력으로 홍콩을 충분히 제압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홍콩의 빠르고 날카로운 수비와 단단한 팀 플레이를 고려할 때 방심하지 않고 끝까지 집중해야 할 것입니다. 이번 경기를 승리로 장식한다면, 한국은 대회 4강 진출은 물론 내년 U16 세계선수권 참가 자격을 확보하며 한층 더 상승세를 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U16 여자배구 아시아선수권 중계 이미지 출처 - SNS

안세영 여자단식 32강 2025 BWF 덴마크 오픈 배드민턴 중계 시청하기

    2025 빅터 덴마크 오픈 월드투어 슈퍼750 대회가 덴마크 오덴세 유스케뱅크아레나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10월 14일 오후 5:40(한국시간) 예정된 32강 경기에서는 한국 배드민턴 간판 스타 안세영 선수가 스페인의 클라라 아수르멘디를 상대로 경기를 펼치게 됩니다.

    n


    대한민국 vs 스페인 프리뷰

    실시간-중계-바로가기

    ▶ 안세영(대한민국)

    안세영 선수는 현재 세계 여자단식 랭킹 1위로, 한국 배드민턴을 대표하는 선수입니다. 꾸준한 경기력과 탄탄한 기술, 뛰어난 경기 운영 능력으로 국제무대에서 많은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었으며, 2025년 들어서도 여러 대회에서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최근 2025 코리아 오픈에서 일본의 강적 미야자키 토모카를 2-0으로 제압하며 준결승에 오르는 등 강한 체력과 집중력을 과시했습니다. 현재 컨디션은 완벽하지는 않으나 세계 랭킹 1위다운 정신력과 경기력으로 최상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 클라라 아수르멘디(스페인)

    클라라 아수르멘디 선수는 스페인을 대표하는 여자단식 선수로, 세계 랭킹이 상대적으로 낮지만 꾸준히 기량을 갈고닦으며 국제 대회에서 경험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강한 체력과 집념이 돋보이는 선수로, 이번 덴마크 오픈에서 좋은 성적을 기록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출전했습니다.

    ▶ 경기 전망

    이번 2025 BWF 덴마크 오픈 여자단식 32강 경기는 안세영 선수가 충분히 우위를 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안세영 선수는 세계 정상급의 기량을 바탕으로 속도감 있는 스매시와 안정적인 수비력, 그리고 다양한 전술 구사가 뛰어나 클라라 아수르멘디 선수에 비해 전체적으로 경쟁력이 매우 높습니다. 다만 클라라 선수도 백코트에서의 끈질긴 수비와 기회가 주어질 때 과감한 공격을 펼치는 점에서 일정 부분 변수가 될 수 있겠습니다.

    현재 안세영 선수는 체력적으로 약간의 부담이 있으나, 경기 리듬과 경험 면에서 충분히 이를 극복할 경기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대회에서 좋은 흐름을 이어가려는 동기가 강하므로 신중하면서도 적극적인 경기 운영이 기대됩니다. 클라라 아수르멘디 선수 역시 이번 경기를 통해 자신의 가능성을 입증하고자 하는 강한 의지로 임할 것으로 보여, 박빙의 순간들이 펼쳐질 수도 있으나 최종적으로는 안세영 선수가 승리를 거둘 확률이 높습니다.


    BWF 빅터 덴마크 오픈 중계

    안세영-여자단식-32강
    이미지 출처 - BWF

    실시간-중계-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