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vs 말레이시아 2025 BWF 일본오픈 배드민턴 남자복식 8강전 중계 시청하기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2025년 7월 18일 오후 1:20, 일본에서 배드민턴 팬들을 설레게 할 빅매치가 펼쳐집니다. 바로 BWF 일본오픈 남자복식 8강에서 대한민국의 김원호-서승재 조와 말레이시아의 만웨이충-카이운티 조가 맞붙는 경기입니다.

대한민국 vs 말레이시아 프리뷰
▶ 김원호-서승재 (대한민국)
두 선수는 2018년까지 한 조로 뛴 경험이 있으며, 2025년 재결합 이후 각종 월드투어 대회에서 우승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 들어 팀워크가 부쩍 개선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만웨이충-카이운티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 배드민턴의 차세대 복식 강자로서, 날카로운 크로스와 순발력 있는 플레이가 강점입니다. 한국 조합과의 이전 맞대결에서도 팽팽한 접전을 벌인 바 있습니다.
▶ 경기 전망
이번 경기는 복식 최강팀답게 매우 치열하고 박진감 넘치는 랠리가 기대됩니다.
김원호-서승재 조는 최근 국제대회에서 압도적인 성적으로 상대 팀들이 철저하게 분석을 시도할 정도로 두드러진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꾸준한 랠리와 예측 불가한 네트 플레이, 그리고 결정적인 순간마다 득점력을 발휘하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최근 인터뷰에서도 두 선수 모두 “서로의 플레이를 더 깊이 이해하게 되어 해를 더할수록 호흡이 맞아간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하지만 만웨이충-카이운티 조 역시 빠른 타이밍의 드라이브와 심리전을 앞세워 승부처에서 결코 쉽게 무너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상대적으로 공격성이 뛰어난 만큼 김원호-서승재 조가 수비 이후 전환 공격에서 집중력을 얼마나 유지하느냐가 관건이 될 전망입니다.
종합적으로, 두 팀의 경기력과 최근 흐름을 볼 때 김원호-서승재 조가 좀 더 유리한 전망을 갖고 있습니다. 그러나, 말레이시아 조 역시 언제든 흐름을 뒤집을 수 있는 탄탄한 실력을 가진 만큼 끝까지 방심은 금물입니다. 한 순간도 긴장을 놓칠 수 없는 멋진 경기를 기대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BWF 일본오픈 남복 8강 중계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